My Love things.

One Family's Urban Playhouse



집안에 농구 골대가 있는 두 남자아이를 무척이나 배려한  집인것 같네요. ㅎㅎ

아래 영상은 방송에 소개된 동영상입니다.



영상은 사진이 대부분이고, 주로 말을 많이 하는데... 전부 영어라는 것이 좀 안타깝네요. ^^;;








건물 외관 모습입니다.  미국 워싱턴 D.C 에 위치한 조지타운에 있다고 하네요.



입구에 들어선 모습입니다.





거실 입니다.



주방의 모습입니다.


침실입니다. 욕실공간을 투명유리로 처리해서, 깨끗하고 넓어보이는것 같네요.. 안쪽 샤워부스쪽은 불투명 유리를 사용했네요.

 



아이들 방입니다. 창문이 바닥부터 천장까지 되어 있어 빛이 아주 잘 들어오겠네요.



골대가 너무 높은것 아닌가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