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Love things.



New England Style In the Hamptons




North Haven, N.Y 에 위치한 하우스 입니다.

 


클래식한 느낌이 드는 뉴잉글랜드 스타일 이라고 하네요.


1층 주방의 모습이네요.



1층 주방 앞쪽에 있는 식탁 공간입니다. 주방이 정말 크네요.


작업공간 이나, 휴식공간으로 쓰이는 곳이구요.


침실 입니다. 해뜨는 모습이 정말 예쁘게 보인다고 하네요.



게스트룸입니다.


욕실의 모습이네요.   화이트톤으로 무척이나 깔끔 하네요.


집앞에 멋진 풀장도 있네요.  와우~  역시 외국은 스케일이 다르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