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Love things.

 

 

 

 

 

여러 방송에서 소개된 적이 있는, 경기도 가평의 전원주택 심혜진씨의 집입니다.

 

청평호반을 달리다보면 심혜진씨의 집을 볼수 있다고 합니다.

 

 

 

 

 

 

- 위치: 경기도 가평  청평호반 위치한 전원주택

 

- 9900㎡(3,000평)에 이르는 부지에는 3층 규모의 주거동과 별도의 게스트하우스 건물이 있다. 주거동 앞에는 통유리로 만들어진 피트니스실과 음악카페가 있는 건물이 있는데, 당장이라도 라이브 공연을 할 수 있도록 드럼과 기타가 준비돼 있다. 분위기도 고급 레스토랑 못지않다. 마당에는 파라솔 테이블이 있어 부부가 오붓한 휴식을 즐기기에 제격인 듯했다. 금실 좋은 심혜진 부부는 실제로 저택 주변에서 함께 산책을 즐기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것으로 알려졌다.

 

- 벤처사업가로 알려진 한상구씨가 부동산개발업을 하는 회사 회장이며, 국내/국외에 많은 부동산을 소유하고 있는것으로 알려져있다.

 

- 2007년 남편 한씨가 부지를 매입할 당시만 해도 3.3㎡당 50~60만 원 선이던 이곳은 현재 가격 추산이 힘들 정도로 가치가 올랐다. 현재 청평호 주변 땅값은 3.3㎡당 250만 원에 거래되고 있어 건물을 제외한 대지 가격만 해도 150억 원을 호가한다고 합니다.

 

- 심혜진씨는 이와 더불어 가평에 리조트도 소유하고 있습니다. 땅은 남편소유이고, 리조트는 심혜진씨가 운영한다고 하네요.

 

 

 SBS에서 유튜브에 올린 방송영상입니다. " 맨발의 친구들" 이란 프로그램에 출연해, 집을 공개했었네요.

 

 

 

 

 

우리나라에서도, 지방쪽에 이렇게 외국집같은 저택이나, 전원주택을 지어서 사는 분들이 꽤 있는것 같습니다.

 

정말 스케일에 놀라지 않을 수가 없네요. ^^